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오늘은 천도복숭아인 신비복숭아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천도복숭아보단 달고 물렁물렁한 복숭아라고 보면됩니다.인터넷에서 살땐 '천도복숭아 신비복숭아'라고 써져있는 것이 신비복숭아입니다.신비복숭아가 담긴 플라스틱 상자에도 천도복숭아라고 써져있습니다.이런 신비복숭아는 지금이 제철이라고합니다.하지만 두 복숭아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바로 색깔과 맛인데요.천도복숭아는 빨갛고 약간 노랗고,다들 알다시피 맛은 아삭하고 새콤달콤합니다.신비복숭아는 녹색,빨간색이 섞여있고 맛은 매우 달달하며 식감은 말랑말랑합니다.백도맛이 난다고합니다.
이렇게 둘은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신비복숭아는 반으로 갈라보면 대부분이 하얗고 중앙은 덜익은 듯이 연두색을 뜁니다.여기서 하얀부분이 정말로 맛있다고합니다.개인적으로 물렁물렁한 복숭아가 최고입니다.이 둘,천도복숭아,신비복숭아는 한쪽으로만 좋아하는 경우가 좀 있습니다.천도복숭아는 새콤달콤하기에 그런 맛을 좋아하는사람들은 천도복숭아만 좋아하고 신비복숭아는 달달하고 백도같기에 그런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신비복숭아를 좋아하는것입니다.
신비복숭아는 지금이 제철이기에 지금 먹는걸 추천합니다.지금아니면 이렇게 맛좋은 백도같은 물렁물렁한 복숭아를 언제 맛봅니까.이런 맛을 좋아하는 취향이면 지금 맛봐야죠.그리고 신비복숭아는 조금 후숙을 하는게 좋습니다.후숙이 잘되면 바로 냉장보관으로 직행하고 5일이내로 다 먹도록합시다.후숙이 잘된 신비복숭아는 거의 빨간색을 뜁니다.후숙이 안된상태로 먹으면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이상 신비복숭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봐주셔서 감사합니다.